본문 바로가기

한국음악

가을빛 추억 - 신승훈 (covered by 빨간내복)

스쳐가는 비바람에.....
(가사전문) <--- 클릭



^
^
클릭

이 블로그는 대한민국 저작권 보호법을 (비교적) 준수합니다.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발라드 한곡입니다.

사실 제가 생각해도 계절 감각 정말 없네요. 한겨울에 가을빛 추억이라니.......
그런데, 이곳의 계절이 꼭 한국의 가을 같습니다. 지금 가장 추울때인데, 비도오고 바람도 
차고 그러네요. 그러다 보니 이곡의 계절감이 저에게는 딱 맞는다는 핑계를 대며.....

신승훈의 곡중에서 상당한 힛트를 한 곡은 아니지만, 비교적 빠른 곡이죠. 가끔씩 생각나는
곡이라서 가을에 빠뜨렸네요.

주말에 너무 바빠 하루가 끝난 저녁에 노래를 부르다 보니 참 여러가지로 마음에 안드는
점이 많네요. ㅠㅠ

그냥 편안히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정신없이 흘러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