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음악

Moon River - Andy Williams (cover by 빨간내복)

티파니에서 아침을...... 

티파니로 상징되는 상류사회를 꿈꾸는 뉴욕 타운걸의 이야기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영화입니다. 우리의 주인공은 오드리 햅번....


 
지금 봐도 참 예쁜사람입니다. 

영화에서 오드리는 창가에 앉아 노래를 부릅니다.




 이곡은 후에 여러가수에 의하여 불리워지지만 곧 앤디윌리암스의 주제곡처럼 되어버립니다. 유명한 영화음악을 만드는 작곡가인 핸리 맨시니의 작품입니다. 



원래 제가 참 좋아하던 곡인데 노래할 생각은 못하다가....... 

필리핀에 있는 제 열렬한 팬이 (부끄럽습니다...ㅎㅎㅎ) 여러번 채근하여 부르게 되었습니다. 유튜브는 여러 나라의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결을 해주어 가끔은 이렇게 즐거운 사연도 생기게 하네요. ㅎㅎㅎㅎㅎ 

지난주말 녹음한 곡인데  왠지 갑자기 열이 나서 얼굴이 벌겋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