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음악

널 사랑하겠어 - 동물원 (feat. by 지수엄마 covered by 빨간來福)

객원가수로 지수엄마를 내세운 노래입니다. ㅋㅋㅋㅋ

저 혼자서 부르기에는 좀 무리가 있는 곡이라서 함께 불러보았습니다. 
------------------------------------------------------------------------
내 부드러운 입술이.....
가사전문 <------ 클릭




요 위에 그림이나 밑에 링크를 누르면 아마도 노래가 나올지 모르는데.......
원곡이 나오는건 아니고, leebok이 부른 노래가 나올지 모르는데...... 
한번 눌러도 되고........ 

이 블로그는 대한민국 저작권 보호법을 (비교적) 준수합니다.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동물원의 노래는 참으로 순수합니다. 노래하는 이들도 너무나도 수줍게 노래하기 때문에 프로같지가 않은 순수함이 있네요. 그래서 동물원이 더욱 좋습니다. 

가만히 불러보다 보니 옛날일이 많이 떠오르네요. 게다가 제 반쪽과 함께 부르니 더욱 그렇구요. 안해서 그렇지 지수엄마도 한노래합니다. ㅋㅋ 

이참에 부부듀엣으로 나가볼까 생각중이랍니다. ㅎㅎㅎ 

많이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