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음악

서해에서 - 정태춘 (covered by 빨간내복)

눈물에 옷자락이......
가사전문 <---- 클릭


요 위에 그림이나 밑에 링크를 누르면 아마도 노래가 나올지 모르는데.......
원곡이 나오는건 아니고, leebok이 부른 노래가 나올지 모르는데...... 
한번 눌러도 되고........ 

이 블로그는 대한민국 저작권 보호법을 (비교적) 준수합니다.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제 음악 선생님이자, 감성의 고향인 정태춘의 서해에서 입니다. 
군시절 보초를 서다 기타도 없이 작곡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곡은 제가 정말 많이 부른 곡입니다. 어릴때는 일단 어디가서 노래할 일이 있으면 빼드는 카드가 이곡이었고....... 에피소드는 다음을 클릭하세요. 다음 ㅋㅋ
그의 음악의 원천은 무엇일까요? 

오늘 캠코더를 구입하였습니다. 이리저리 가지고 놀다가 일단 노래한곡을 녹음하였네요. 원본은 HD영상으로 너무 깨끗하여 좀 창피할정도인데, 몇년 된 제 컴퓨터가 영상처리를 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할수없이 조금 다운그레이드 하고 편집을 좀 하며 또 품질이 저하되고 거기다 유튜브에 올리니 말할수 없이 낮은 화질의 비디오가 나왔네요. 이걸 어떻게 해서 화질을 올릴수 있을까 하는것이 관건입니다. 그래도 이정도까지 나와준다는게 어딘가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