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빨간내복의 통기타 바이러스 2.0

빨간내복입니다........

지난 9월말경이었네요..... 

건강문제도 있고 하여 잠시 블로그며 페이스북을 쉬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본의아니게 상당히 오랜기간 잠수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에도 참 많은 일이 있었고,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1월초에는 이사를 했고, 6월에 다시 이사를 해야 하기에 임시로 살게된 이곳에 짐도 제대로 풀지 않고 살고있네요. 그러다 보니 기타 잡아볼 시간도 별로 없었습니다. 이곳이 좀 좁다보니 기타도 구석에 무슨 짐짝처럼 처박혀 있고....ㅠㅠ



음향장비도 박스에 넣어 어딘가 구석에 있을겁니다. 흑흑~~ 

그간 블로그, 페이스북은 들여다만 볼 뿐, 글쓰기나 달아주시는 댓글에 답글도 달 엄두가 나지 않아 결례를 하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도 제 블로그에는 매일 상당할만큼 방문을 해주시고 댓글이며 문의등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아울러 사과말씀도 드립니다. 잊혀진 블로거이긴 하나 제 블로그 자료들은 잊혀지지 않은듯하여 무척이나 기뻤던 것도 사실입니다. 

사실 6월에 이사를 하고 안정이 되면 다시 시작할까 했는데, 우선 제가 노래가 너무 하고 싶어 작은 마이크와 기타하나로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이름하여 


달아주신 댓글에도 천천히 답글을 달고, 그간 못뵌 블로그 이웃분들께도 따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바심 내지 않고 천천히 한발짝씩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저 돌아왔어요~~~~ ㅎㅎ


홧팅해주실거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