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요 며칠간의 유입키워드입니다.

많은 이웃분들이 계시지만,  제 블로그는 검색으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더 많은듯 합니다. 지난 며칠간의 유입검색어를 보니 역시 하는....


약 700개의 검색 유입키워드가 있었고, 10위인 이북리더용의 포스팅인 ePub을 제외하면 전부 노래들입니다. ㅋㅋㅋ 당연한가요? 그중 가을노래가 대부분을 차지하니 올 가을 바빠지긴 했지만, 마음이 뿌듯하네요. 이등병의 편지는 올린지 며칠되지 않은 노래인데, 스테디셀러가 될듯 하네요.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은 거의 매일 상당수의 유입이 들어오구요. 김광석, 김건모, 유리상자, 그리고 조덕배.... 특이한것은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이네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곡인것 같습니다. 패티킴 선생님의 노래를 들으러 오셨을텐데, 제가 나와서 좀 실망하셨을수도.....

암튼, 가을은 노래를 생각하게 하나봐요.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