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음악

사랑은 언제나 그자리에.... - 해바라기 (covered by 빨간내복)

우리 모두가...
가사전문 <- 클릭





요 위에 그림이나 밑에 링크를 누르면 아마도 노래가 나올지 모르는데.......
원곡이 나오는건 아니고, 간來福이 부른 노래가 나올지 모르는데...... 
한번 눌러도 되고........ 

이 블로그는 대한민국 저작권 보호법을 (비교적) 준수합니다.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해바라기의 대표곡중 하나입니다. 예전에 녹음했던 곡이구요.....

연말에는 아무래도 사랑을 생각하게 되네요. 이웃사랑, 가족사랑... 등등이 오히려 크리스마스의 의미가 아닐까 생각하게 되네요. 사실 연말연시에는 다들 착해지기도 하구요. ㅎㅎ 

억지로 큰 의미를 부여하기 보다는 그저 서로 사랑하며 살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누구나 사랑도 하고 또 작은일에 오해하고 상처를 주고 받기도 합니다만, 사실 따지고 보면 사랑이 또 사랑할수 있는 마음이 변함없다면 그리 큰 문제가 아닐수 있는데....  그러고 보면 요즘은 사랑할수 있는 마음이 부족한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