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누며 사는 세상

유튜브 버퍼링때문에 짜증나시죠? 간단해결

제 노래는 모두 유튜브에 올리고 링크하는 관계로 유튜브 속도대문에 항상 문제가 됩니다. 전 끊기는 일이 거의 없는데, 한국에서는 여러가지 문제로 속도가 느리고, 버퍼링으로 자꾸 끊기는 일이 많다지요? 비디오라는 것이 민감한 문제인지 이곳에서는 한국에서제공하는 다음팟, 네이버 비디오 등등이 완전히 나오지 않거나 볼수 없을만큼의 속도가 되기도 합니다. 암튼, 유튜브 속도문제를 조금 해결해 보고자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제 이웃이신 하늘엔 별님이 소개해주셨네요. 

인터넷에 보면 구글의 public domain을 이용하여 속도를 올리는 방법도 있으나 이 방법은 한국내의 인터넷망 연결이 극단적으로 느려지는 단점이 있어 크게 권장할만한 방법은 아닌듯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씨디맨님이 간단한 유튜브 속도행상 프로그램을 만드셔서 무료배포중이시네요. 다른 것과는 달리 실행도 아주 간단하고 기타 인터넷 속도에도 영향이 전혀 없이 유튜브 실행 속도를 올려 버퍼링을 없애준다고 합니다. 

http://cdmanii.com/1532  <-- 바로가기

(그림을 클릭하시면 해당 프로그램이 있는 페이지로 갑니다)

중간쯤 YouTube_SpeedUp.exe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으니 다운로드 받으시고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렇게 패치가 되면 유튜브 동영상을 한번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다지 큰 변화가 없으시면 컴을 재부팅하시면 됩니다. 

전 원래 끊김이 없어 잘 모르겠지만, 상당수의 분들이 호평을 하신걸로 봐서 큰 효과가 있을듯 하네요. 

기술적인 부분은 잘 모르구요.... 그냥 유튜브동영상을 끊김없이 보실수 있으면 하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다른 곳에 영향은 없지만, 끊김이 없으신 분들은 실행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7월 11일 월요일부로 v 2.0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