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건국대학교 소리나래 30주년 기념 콘서트



제가 몸담고 있던 건국대학교 소리나래라는 음악써클의 30주년 기념 발표회가 있습니다. 3월 12일 금요일과 13일 토요일로 되어있는데, 30주년을 기념하여 2차에 걸쳐 콘서트를 합니다. 

대학의 한 써클모임이 30년을 면면히 이어올수 있었다는 건 대단한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올해 벌써 30기후배가 들어온다고 하고.....제가 6기 지수맘이 7기거든요. 그러니 시간이 많이 지났습니다. 처음 문을 두드리던 두근거림이 아직도 생생한데 말입니다. 

올 콘서트는 30주년이라는 Milestone Anniversary이기도 하고 하여 특별히 저와 지수맘도 참여합니다. 혹시 저를 보시려면 3월 13일 토요일 공연 오후 6시 건국대학교 중강당으로 오시면....ㅎㅎㅎ

네! 참여는 하는데, 비디오 참여를 합니다.직접갈순 없구요. ㅎㅎㅎ

어제 토요일 하루종일 비디오 촬영에 에디팅에 그리고 지수까지 참여시켜 비디오를 하나 완성해서 한국의 후배들에게 보내두었습니다. 시간이 무척이나 오래 걸리는 적업이더군요. 그렇게라도 30주년 기념 공연에 참여할수 있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10주년기념공연이 있었던 1990년에는 제대후 복학하고 3학년이었는데, 그때도 재학생중에서는 가장 선배였었고, 사회를 봤었지요. ㅎㅎ 그런데, 그 이후로 벌써 20년이 더 흘렀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올해는 전체 공연을 비디오로 기록을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혹시 가까이 사시는 분이 계시면 한번 대학생등의 풋풋함과 역시가 긴 대학 써클의 잔치에 참여해보시지 않으시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