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

World pasta day를 아시나요?

얼마전 소개한 맛집이 있었지요. 


이메일로 다음과 같은 광고가 왔네요. 누가 정한건지는 모르지만, 오늘 (10월 26일) 이 World Pasta Day라고 합니다.  



내용은 와서 파스타를 하나 시키면 중간 크기의 파스타를 하다 공짜로 주고, 집에 갈때 파스타국수를 하나씩 주어 보낸다고 하는 내용입니다. 

우리 공짜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퇴근하고 지수를 pick up하여 바로 달려갑니다. 저녁시간이 되려면 멀어지만, 10여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만, 무사히 앉아 저녁을 시키고 맛난 음식과 맥주를  즐겼습니다. 

집에 갈때는 이렇게 생긴 둘이 내일 점심도시락으로 싸가도 될만한 양의 meat sauce spaghetti를 싸주고 한봉다리 (?) 의 파스타를 싸주네요,. ㅎㅎㅎ


거기에 올때는 10불을 깎아준다는 쿠폰이 붙어있어요. 우헤헤!!!  뭐 머리는 자꾸 벗겨지지만, 이런거 놓지면 안되죠. ㅎㅎ 



맛나게 먹고 왔더니 배도 부리고 다른 포만감 (ㅎㅎ)도 오고..... 좋습니다. 

암튼, 오늘이 세계 파스타의 날이라고 합니다.